CHOIROCK

NEWS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요괴메카드' 후속작 공개
날짜 2019-08-20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가 인기 애니매이션 ‘요괴메카드’의 후속작인 ‘요괴메카드 왕마’를 오는 26일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공개한다.


‘요괴메카드 왕마’는 ‘캐릭터페어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처음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불러 모았던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다양해진 요괴 캐릭터들이 특징이다.

편당 15분물로 총 8화가 구성된 3D애니메이션인 ‘요괴메카드 왕마’는 기존 ‘요괴메카드’보다 더 큰 요괴볼에서 나온 왕마 요괴들이 지구를 습격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닥치는대로 다 뚫어버리는 드릴요괴 ‘다뚜르뚜’와 소리로 지배하는 귀청요괴 ‘뻥옥타부’, 바람을 일으키는 부채요괴 ‘섭풍기’ 등 독특한 캐릭터들이 총망라됐다.

‘요괴메카드’에서 개성을 뽐냈던 ‘미스터문’(토끼), ‘이천숭이’(원숭이), ‘호랑나비’(호랑이) 등 십이지 정령들도 출연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카툰네트워크를 시작으로 브라보키즈TV, 애니맥스, 니켈로디언, 대교, 재능, KBS키즈 등 주요 어린이 케이블 방송을 통해 ‘요괴메카드 왕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신작 ‘요괴메카드 왕마’는 전작인 ‘요괴메카드’의 팬이라면 스토리가 연계된 부분이 있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다”며

“막강한 왕마 요괴들을 상대하기 위해 기존 요괴들이 ‘보패’라는 비장의 아이템을 사용해 싸우는 과정과 새로운 캐릭터의 활약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출처 : 헤럴드경제  |  작성일 :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