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초이락, ‘빠샤메카드’ 25일 MBC서 첫 방영                           
날짜 2019-03-22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5일 오후 5시 30분 MBC에서 새 장편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가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들이 52부작으로 만들어지는데 비해 빠샤메카드는 총 78부작에 이르는 블록버스터급 대작이다.

 

터닝메카드의 새 시리즈인 빠샤메카드는 인간과 메카니멀이 파트너로서 일상에서 공존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관심을 모은다. 

 

메카니멀은 자연이나 마을 안에서 동식물이나 물건, 벽화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다가 누군가에게 테이밍되면

미니카의 모습으로 되돌아오는 초자연주의적 창조물이며,

어린이들은 누구나 메카니멀과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이 세계에선 하나의 인기 스포츠와 같이 자리 잡은 메카니멀 배틀이 장소를 옮기며 큰 규모의 대회로 열린다.

평범한 초등학교 5학년 소년인 나찬이 우연히 레전드 메카니멀인 에반을 테이밍 하고 배틀에 참여하면서 얘기가 시작된다. 

 

전작 터닝메카드의 메카니멀들이 ‘레전드 메카니멀’이란 독특한 지위로 등장하며,

이들이 모두 모이면 큰 사건이 발생한다는 전설이 있다.

이와 함께 파이어버드, 파워드래곤, 포레곤 등 개성 넘치는 새 메카니멀들도 다수 등장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한국 TV 애니메이션 최고 블록버스터 ‘터닝메카드’의 새 시리즈인 ‘빠샤메카드’는

전작에 비해 전체적인 색감이 보다 화사하고 선명하다”며 “전작의 인기 캐릭터였던 에반, 타나토스의 등

레전드 메카니멀들의 존재를 살려가며 새롭게 펼쳐지는 세계관으로 구성돼 한층 더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빠샤메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 ‘메카드 - MECARD OFFICIAL’ 계정을 통해 먼저 만날 수 있다.

 

 

기사출처 : 전자신문인터넷  |  작성일 : 2019-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