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요괴메카드', 9월 8일 첫방 앞서 예고편 공개
날짜 2018-09-04


 

화제의 신작 애니메이션 ‘요괴메카드’가 9월8일 대교어린이TV에서 첫 방영한다.

 

콘텐츠 전문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첫 방영에 앞서 31일 ‘요괴메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미스터문(토끼)’, ‘이천숭이(원숭이)’, ‘호랑나비(호랑이)’, ‘나라콘다(뱀)’ 등 십이지신 요괴들과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시리즈의 인물들이 새로운 콘셉트로 등장한다.  

 

편당 15분물로 구성된 풀 3D 애니메이션인 ‘요괴메카드’는 인간 세상에 몰래 숨어있는 요괴들을 요괴볼에 봉인하는

테이머를 양성하는 요괴볼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액션물의 재미와 함께 학원물의 매력도 겸비하고 있다.

요괴볼 아카데미에 입학한 주인공 나찬과 친구들이 어떤 파트너 정령과 학교생활을 펼치게 될 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요괴메카드’는 대교어린이TV를 필두로 KBS KIDS, 니켈로디언, 애니맥스등 주요 어린이 케이블 방송국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요괴들이 펼치는 유쾌하고 코믹한 이야기, 테이머와 정령의 좌우충돌 우정, 화려하고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요괴배틀이 관전 포인트”라며

“베일을 벗은 오프닝곡과 예고편에 이어 다음달 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엔딩곡도 선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출처 : 아주경제  |  작성일 : 2018-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