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초이락컨텐츠팩토리,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 개최
날짜 2018-09-04


▲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초이락컨텐츠팩토리>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가 오는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내 친구 코리리', '요괴메카드' 등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규모 가족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접수는 9월 3일부터 '공룡메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2500명에게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오후 1시 30분부터 열리는 '브라보키즈 운동회'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총 100가족이 두 팀으로 나뉘어 신나는 운동회를 하게 되며,

인기 유튜버 베리, '헬로카봇'의 가수 안녕이, '공룡메카드'의 디노펀치, '내 친구 코리리'의 레니모니가 각 팀의 주장을 맡는다.

승리팀(50 가족)은 50개 한정 '요괴메카드 기프트 박스'를 부상으로 얻는다. 참가 가족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함께 열리는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 대회'에서는 그동안 각 지역 대회 우승자들의 경기가 진행딜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괴메카드 배틀전'은 배틀 체험 주위로 준비된다. 

 

아울러 '요괴메카드'의 십이지신 인형탈과 '헬로카봇'의 미니크루 인형탈이 축제장 곳곳을 누비며 기념사진을 위한 포즈를 취하고,

뮤지컬 공연, 브라보키즈 공연, 베리 공연 등의 공연이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겐 화려한 이벤트, 다양한 체험놀이, 신나는 가족 운동회를 한꺼번에 즐기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콘텐츠 축제의 새로운 시작과 브라보키즈TV의 오픈을 알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올 여름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를 성원해주신 데 대한 감사의 마음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텐츠를 지향한다. 그런 만큼 이번 축제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꾸몄다"고 강조했다. 

 

 

기사출처 : 이뉴스투데이  |  작성일 : 2018-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