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사업설명회 개최···'요괴메카드'·'헬로카봇'이 한자리에
날짜 2018-07-27

 

 

초이락컨츠팩토리(대표 최종일)가 18일 낮 12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18년도 하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박지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최신 라인업 및 사업 소개,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방송, 언론, 유통, 라이센스 관계자를 포함해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디노&펀치가 요괴메카드의 새로운 오프닝송을, 레니와 친구들이 '내 친구 코리리'의 오프닝송을 부르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어진 사업 설명회에서는 초이락콘텐츠팩토리가 올 하반기에 선보이는 최신 콘텐츠들이 소개됐다.


풀3D 액션 어드벤처 '요괴메카드'는 올해 9월에 선보일 예정이고 풀3D 공룡 코믹 일상물 '내 친구 코리리'는 지난 7일부터 SBS를 통해 방영 중이다.

 

이날은 초이락이 하반기에 선보일 '헬로카봇'의 새로운 시리즈도 소개됐다.

 

헬로카봇 '쿵'은 알모양의 알카봇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8월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총 2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고,

헬로카봇 '미니'는 빙빙, 스윙, 렌치치, 드루, 피치, 햄머까지 총 6명의 새로운 크루들이 함께 하는 작품으로 하반기에 인터넷, 모바일,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이락은 8월 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의 음원 2곡('공룡 보러 가자', '엄마 얼굴')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했다.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는 1억 년 전 백악기로 시간이동을 한 차탄이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 펼치는 시공초월 어드벤처로, 차탄과 공룡 카봇들의 스펙타클한 모험이 담길 예정이다.

 

▲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 OST '공룡 보러 가자'(왼쪽), '엄마 생각' 스틸컷 <사진제공=초이락컨텐츠팩토리>


'공룡 보러 가자' 뮤직비디오에는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프테라노돈 공룡들과 차탄의 아빠와

친구 장군이의 모습을 닮은 원시인이 등장한다. 쉬운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엄마 얼굴'은 주인공 차탄이 가족애를 그리는 장면을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초이락은 겨울 개봉 예정인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의 트레일러와 OST '구하라'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초이락 측은 최신규 회장이 '내 친구 코리리', '공룡 보러 가자', '구하라', '엄마 얼굴'의 오프닝송을 모두 작곡했으며,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와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의 총감독도 맡았다고 밝혔다.

 

 

▲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최종일 대표


최종일 초이락컨텐츠팩토리 대표는 "아직 부족하겠지만, 오늘 오신 여러분께서 도와 주시면 더욱 빛나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함께 해주신 참석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초이락콘텐츠팩토리는 공룡카봇 4총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최신규 총감독은 "공룡 모습을 한 로봇은 있었지만 실제 공룡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공룡과 카봇을 만나게 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기사출처 : 이뉴스투데이  |  작성일 : 201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