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어린이뮤지컬 '소피루비', 여름방학 맞아 앙코르
날짜 2017-12-01


 

뮤지컬 '소피 루비-샤르르 마을의 대축제'가 오는 7월 14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 무대에 다시 오른다.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공연된 '소피 루비'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초연에서 선보인 화려한 무대세트,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안무, 입가를 맴도는 신나는 노래 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무대로 돌아올 예정이다.


가장 크게 업그레이드 되는 것은 관객들과의 호흡이다. 중계 카메라를 통해 관객을 무대 위 대형 LED 패널에 비추며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자신의 꿈을 엽서에 적어 그 꿈을 꼭 이루기를 빌어주는 순서에서는 특수효과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공연장 로비에는 잔디 위에 세워진 루비의 캠핑카 포토존과 '소피 루비'의 메인 로고 'SR'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누구든 멋진 사진을 담아갈 수 있다.


'소피 루비'는 2016년 8월 EBS를 통해 방송되기 시작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여자 아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우연히 얻게 된 마법의 스케치북을 통해 느닷없이 꼬마왕자를 만나고 미션까지 얻게 된 소녀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마법에 걸린 왕자가 함께 다양한 직업인으로 변신하여 선행 미션을 수행해 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뮤지컬 초연 당시, 애니메이션과 거의 흡사하게 표현된 배우들의 모습과 연기, 안무 등에 관객들의 찬사가 쏟아진 바 있으며,

뮤지컬 실황으로 편집된 오프닝곡 '트윙클'과 엔딩곡 '빠졌어'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40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그 인기는 공연이 종료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6월 1일,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이 오픈되며, 공연 전까지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엄마아빠만원 할인 등 다양한 권종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1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기사출처 : 스포츠조선  |  작성일 :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