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ROCK

NEWS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극장판 헬로카봇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날짜 2019-01-16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31일 개봉을 앞둔 패밀리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합체카봇 ‘티라이오’부터 새로운 동물카봇 ‘크라이언’(사자), ‘에이샤크’(상어), ‘팔로’(버팔로), ‘마이모스’(맘모스)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다와 육지를 대표하는 ‘맹수’들과 ‘변신로봇’의 만남으로 어떤 화려한 변신의 세계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외계인에 맞서 지구를 지켜라!’라는 눈길을 끄는 카피는 이번 시리즈에 새로운 외계 존재가 등장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주인공 ‘차탄’ 뒤로 보이는 ‘옴파로스 섬’의 모습은 정글과 바다를 누비는 상상초월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눈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카봇의 추격 액션과 대형 로봇 ‘로드세이버’의 변신 장면으로 시작해 짜릿한 긴장감을 높인다.

여기에 늠름한 맹수의 자태를 뽐내는 사자와 상어의 등장에 이어 이들이 ‘트랜스포메이션’하는 화려한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 차탄 가족 앞에 나타난 새로운 ‘동물카봇’들의 모습은 뉴카봇의 활약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헬로카봇’은 시즌 6까지 방영된 인기TV 애니메이션이다.

지난해 8월 개봉한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성적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기사출처 : 전자신문인터넷  |  작성일 : 2019-01-04